A. 고객님~ 해당 사항은 홈페이지 시스템 오류가 아니며, 고객님의 PC나 모바일에서 추가 설치파일 설치 후 진행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PC나 모바일에 추가 설치 파일을 설치하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혹여, 해당 방법으로도 결제하기 이동이 안되는 경우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이용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 인터넷옵션 또는 설정 > 검색기록 > '삭제'버튼 클릭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열어본 페이지 목록' 등을 삭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또는 구글 크롬 이용 시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APP이용 시]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저장공간 > 캐시삭제, 데이터삭제 후 휴대폰을 재부팅해주신 후 이니스프리 앱에서 재 로그인 해주시면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IOS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실행
추가로 모바일APP 이용 시 원활한 사용을 위해 Wi-Fi보다는 모바일데이터로 연결하여 이용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모바일APP 이용 시 원활한 사용을 위해 Wi-Fi보다는 모바일데이터로 연결하여 이용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