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문의유형 | 제목 | |
---|---|---|---|
24 | 패밀리멤버십 | Q. 6개월 유지 혜택 신청양식 어떻게 작성하나요? (스페셜패밀리, 로열패밀리 한정) | |
23 | 패밀리멤버십 | Q.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어요. | |
22 | 패밀리멤버십 | Q. 멤버십을 변경했어요. 증정품은 어떻게 되나요? | |
21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 구독 중에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 |
20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을 월간에서 연간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
19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 구독 중에 수령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
18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 결제 시 NKCL몰 등급은 언제 반영되나요? | |
17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 제품과 증정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
16 | 패밀리멤버십 | Q. 패밀리멤버십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
15 | 제품문의 | Q. 수면브레인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 |
14 | 제품문의 | Q. 수면브레인 렌탈 서비스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 |
13 | 환불/반품/교환 | Q. 환불/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
12 | 배송 | Q.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
11 | 배송 | Q.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지정할 수 있나요? | |
10 | 배송 |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